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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ILER

블레이드 엔 소울 제작진 원년 멤버들이 선사하는 Hack and Slash R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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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Y


프라나


프라나는 그 근원과 기록이 불분명한 태초의 힘입니다.

아는거라고는 만물에 관여하는 에너지란것일뿐.

당신은 인류가 살아남고 문명을 유지하는데 필수불가결한 요소인 프라나에 닥친

미증유의 재앙으로부터 인류를 구하기위해 프라나 에너지를 보호하고 프라나에 얽힌

인류의 과거를 추적하기 위해 Sa 길드에 일원으로서 참여하게됩니다.



"더 이상 똑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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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요소의 판타지


신비한 수호자 일족의 소녀, 명예를 되찾기위해 찾아온 외국의 군인, 그리고 이국적인 무술을 구사하는 무술가는 무술가는 아주 일부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테이블탑 롤플레잉 게임과도 같은 방대한 세계관 구축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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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정적인 액션과 다채로운 플레이 스타일

PRANA는 강력하고 다채로운 액션과 캐릭터 고유의 유니크함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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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師) ?


  • Sa는 Prana를 수호하기위해 모인 영웅들이 창단한 길드입니다. Sa는 최초로 인류가 Prana를 에너지로서 사용해가는 과정에서 나온 결과입니다. 인류사회는 Prana를 세계적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통제하기위해서 만들어진 단체죠. Sa들은 다양한 방면에서 기술을 축적하고있습니다. 누구는 무술에 고수이며 누군가는 병장기의 달인 또 누군가는 보조에 특화되있죠. 또한 여러가지 사연을 가지고 Sa 길드에 지원하게 됩니다. 명예를위해, (뮤턴트들에게)복수를위해, 돈을위해! 그리고 누군가는 단순히 스릴넘치는 모험을 위해 가입하기도하죠. 물론 공적으로 Sa 길드원들이 인류를 수호하고 Prana에너지를 통제하기위해 최전선에 서는 인류의 희망이란점은 의심할 여지가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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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ild

 "凸 철 길드가 노천광산 채굴권을 노리던데,  녀석들 심볼 뭔가 기분이 나쁘지 않아?" 

 신원미상의 美 미 길드 조합장.


 

SA 길드는 느슨하게 여러가지 Sa 병종들을 한꺼번에 묶어놓은 구조입니다. 이들은 서로 힘을 합치며 서로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습니다. 이중에 ‘척후병’ 은 실전에서 단련된 최고중의 최고들이며 전투를 이끄는 역할을 합니다. 물론 Sa외에도 여러 길드들이있으며 대부분은 비전투 길드들입니다. 이들 평소 문명사회에서 생업에 종사하는 이들로 Prana에 관련된 위협이 들이닥칠시 Sa 길드를 보조하기 위해 모입니다. 갑옷과 무기를 만드는 대장장이들의 길드 Hwa 길드. 땅이던 바다던 그 어디든 교역을 책임지는 상인길드이며 Sa길드의 병참 보급을 돕는 Suu(水) 길드. 광업과 귀금속을 담당하고있었으나 최근 Prana에너지지가 과잉공급되거나 뮤턴트 증가지역에 나타나는 희귀한 Prana에 영향을 받은 광물들이 나타나자 을 가공하기위해 합류한 Mii( 美 )길드. 그리고 모두의 급양과 식량손질을 책임지는 Inn() 길드가있습니다 단순히 음식을 만드는게 아니라 식재료나 약초도 알아보는 이들이 없으면 모두 죽은 목숨이죠, 재미있는점은 Inn길드는 타 길드와는 달리 자기들 심볼의 기원이 뭔지는 잘 모릅니다. 훌륭한 Sa 길드원이라면 이들의 도움없이는 임무를 지속하는게 불가능하단걸 누구보다 잘알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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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세상에는 이 신비로운 짐승들이 공존중입니다. 이들의 근원에 대해서는 아직도 여러가지 의견이 분분합니다. 어떤 고명한 학자들이나 종교의 제사장들은 이들이 다른 세상에서 왔으며 그리고 지금에서야 그 반목이 시작됬다고합니다. 어떤 오지의 부족들은 이 영험한 짐승들이 그들과 공존하며 세상을 이롭게하기위해 나타났다고들합니다. 물론 대체적으로는 이 ‘영험한’ 짐승들이 굉장히 위험하다는 의견에 동의합니다, 오직 용감한 Sa 길드의 척후병만이 이들을 마주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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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미 유발하기

 

  • 이 짐승 무리들은 아무 이유없이 폭발적으로 증가중입니다. 관측된바로는 뮤턴트들은 기괴하게 커진 동물,벌레,합성된짐승,인간형태를 한 아인종그리고 언데드까지 다양한 것들이 합쳐진 무리들입니다. 사실 이들이 어디서 왔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또한 왜 ‘뮤턴트’ 라고 불리는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어떤 전승에 의하면 이들이 증가하는 이유가 오염된 프라나일수 있다는것이 유일하게 알려진것일뿐입니다. 누군가는 이들이 고대의 초월적인 힘에 의해 만들어진 역병이라고합니다, 또 누군가는 이들이 점점 문명화되가면서 파괴되는 자연에 맞서 Prana가 인류에게 복수를 하려는것이라고도합니다. 확실한건 이들에게 맞서싸우는것밖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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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의 적

 

  • 무명의 철학자가 남긴 말이있습니다 “인류최대의 적은 바로 자기 자신이다”. PRANA에서 이또한 예외가 아닙니다. Sa길드 척후병의 보고에 의하면 정체를 알수없는 인간인 적과의 교전이 있었다고합니다. 그들은 잘 무장되었고, 잘 훈련되었으며 또한 뮤턴트가 이들을 공격하지 않았습니다. 이들에 관해서 뮤턴트의 증가와 연관이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베테랑 전사들이 조언하길 이들은 상당히 위협적이지만 특정행동을 취한다거나 먼저 공격하지 않을경우 먼저 공격하지는 않는다고합니다. 또다른 척후병의 보고에 의하면 이들이 Prana 에너지가 강한지역에 거의 무조건적으로 나타난다는 보고가있습니다.   

HELLO!! WE ARE HANDZUP

ABOUT 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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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간이 지나고 주류 게이머들도 나이대가 바뀌고 또한 기술발전으로 게임이 표현할수있는 한계가 늘어난 반면 게임이란 매체가 가지는 추억이 점점 희석되가고 너무 가볍거나 너무 무거운 게임으로 양극화 되어 게이머들이 쉽게 피로를 느끼는점이 아쉬웠습니다.저희가 만든 이 게임으로인해 누구나 적당하게 즐길수도있고 원한다면 깊게 즐길수있고 기기나 사양에 구애받지 않고 P2W등의 게임 외적 정책으로 게이머가 쉽게 흥미를 잃지 않는 게임을 여러분들에게 선사하고싶습니다. 저희는 현세대 게이머가 지금은 삼촌뻘이 되는 게이머들이 게임이란 매체에 가진 추억을 공유할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들은 모니터가 정사각형 CRT던 시절 부터 컴퓨터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었습니다, 아마 최근 게이머들이 보기에는 저희이력에서 좀 올드한 느낌을 받으시는 분들 많을거에요, 하지만 앞으로도 계속 어린 게이머분들이 또다른 어린 게이머의 삼촌뻘이 될때까지 그리고 그 이후에도 계속 여러분이 추억을 만들어가는것을 지켜보고싶습니다.  

-Peter 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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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 always open possibility to multi platform many as we can

Coming to PC,Mobile even we are planing for console too!

 AAA games usually have a lot of investors and complex decisions.This can cause a game to have an rigid direction. We may be veteran game developers, but we’re newcomers to business. That’s why we’re targeting platforms popular with Indie games. We want the game to be as close to the developer can gamer’s vision as much as possible. Plus we can add more of our fun and maniacal ideas! (Beho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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